athome News

앳홈 ‘신의침향’, 어버이날 기념 효도제 이벤트 진행

2023-04-21

· 34% 가격 할인 및 선착순 100명 1+1 혜택, 추첨 통해 에르메스백 등 사은품 증정
· 고품질 인도네시아산 침향 및 러시아산 녹용의 뿔 전체, 국내산 6년근 홍삼 등 함유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이 자사 프리미엄 건강식품 ‘신의침향’에 대해 오는 5월 10일까지 어버이날 효도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약 34%의 가격 할인과 함께 선착순 100명에 한해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 포토리뷰 작성 후 신의침향 자사몰에서 카카오톡 회원가입 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백 1명, 신라호텔 숙박권 2명, 신의침향 VIP클럽 회원권 3명 등 총 6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침향은 아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의 수지가 오랜 시간 침착된 수간목으로 면역력 및 피로 개선, 기력 보강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약재로 잘 알려져 있다. 앳홈은 침향 중에서도 고품질로 꼽히는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신의침향에 사용했다.

침향 외에도 효능의 극대화를 위해 녹용과 홍삼을 배합했다. 녹용은 고가의 러시아산 녹용을 사용하고 특정 부위가 아닌 뿔 전체를 담았으며,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소량의 추출액이 아닌 전체식 분말로 5%를 사용했다.

신의침향은 앳홈과 대원제약 자회사 극동에치팜이 공동 개발했으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s) 인증을 받은 극동에치팜 2공장에서 제조한다.

육근민 앳홈 신의침향 BM은 “신의침향은 별다른 마케팅 없이 오로지 실제 구매하신 소비자 분들의 감동적인 후기와 입소문만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신의침향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