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ome News

앳홈,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 출시…1차 론칭 제품은 ‘여성용 선팩트’

2023-04-27

· ‘화이트·베이지·그린·퍼플’ 4종 구성, 피부 고민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
· 독점 효능 원료 사용으로 항산화 및 피부 진정 등 피부 케어 효과 극대화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이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ello Heliou)’의 1차 론칭 제품 여성용 선팩트(Sunpact)를 자사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헬로힐리오는 앳홈의 첫 자체 개발 화장품이다. 힐리오는 그리스어로 ‘태양’이라는 뜻으로 브랜드명은 태양을 마주하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뜻한다.

헬로힐리오는 연령과 성별, 컨디션 등 피부타입별 맞춤 프리미엄 선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성용 선팩트 또한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베이지·그린·퍼플의 4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베이지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요철과 잡티 커버, 그린은 청아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톤 밸런싱, 퍼플은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광채 효과가 주요한 기능으로 피부 고민과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헬로힐리오는 피부 커버 및 피부 표현뿐 아니라 독점 효능 원료 사용으로 항산화 및 피부 진정 등 피부 케어 효과도 극대화했다.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발아 5일차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과 자외선 케어, 진정 효과 등이 뛰어난 7가지 성분을 캡슐레이션(Capsulation) 공법화한 유브이 프로7(UV-PRO 7TM) 등이 헬로힐리오만의 유효 원료로 적용되었다.

앳홈은 여성용 선팩트에 이어 헬로힐리오 남성용 선크림과 여성용 클렌징시트도 5월 중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피부 노화 및 손상을 막는 데 있어 선케어 제품을 잘 바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는데도 많은 분들이 이 점을 놓치고 있다”며, “자외선 차단을 넘어 원하는 피부 표현 및 피부 케어가 가능한 헬로힐리오 선팩트를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손쉽게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