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ome News

앳홈, 두산베어스와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 체결

2023-04-14

· 홈경기 시 ‘미닉스’, ‘클리엔’ 홍보, 현장 관중 대상 제품 체험 부스 운영
· 국내 최정상 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 극대화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이 지난 13일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공동마케팅을 위한 2023시즌 공식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본 협약식에는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과 두산베어스 김태룡 단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앳홈은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 전광판 및 야구장 내외부에 미닉스, 클리엔 등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고 브랜드데이를 열어 현장 관중 대상 제품 체험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두산베어스의 구단 유튜브 ‘베어스TV’에도 앳홈의 브랜드 광고가 게재된다. ‘베어스TV’는 국내 전 야구단의 유튜브 채널 중 최초로 실버버튼을 획득했으며 구독자와 조회수가 야구단 유튜브 중 가장 많은 채널이다.

두산베어스는 7년 연속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KBO리그 최초의 구단이자 프로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10년 연속 1백만 홈관중을 달성했을 만큼 최정상의 인기를 구가하는 구단이다. 앳홈은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을 받는 두산베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자사 브랜드 인지도 및 친밀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온라인몰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해왔던 앳홈은 지난 2월 참가한 2023 리빙디자인페어를 시작으로 더현대서울에도 미니 가전 브랜드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고객에게 실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계속해서 늘려 나가고 있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국내의 뜨거운 야구 열기가 입증하듯 야구장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채널 중 하나”라며, “야구단 중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야구팬을 보유한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앳홈의 브랜드가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