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원제약 자회사, ‘극동에치팜’이 제조 맡아
·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 될 것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프리미엄 건강식품 ‘신의침향’ 침향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의침향은 앳홈과 극동에치팜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극동에치팜은 대원제약의 자회사이자 1996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다.
침향은 아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의 수지가 오랜 시간 침착된 수간목으로 한의서 등에 따르면 면역력 및 피로 개선, 기력 보강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약재다. 신의침향은 고품질의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러시아산 녹용의 뿔 전체, 국내산 6년근 홍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앳홈은 러시아 현지 녹용 업체와의 직접 계약 등을 통해 원재료 함량을 최대한으로 높였다.
제품의 품질은 패키지에 동봉된 품질 확인서 및 원재료 관련 7종의 인증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의침향은 자사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2+1 이벤트 및 금액 할인, 무료 배송 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홈라이프 관련 전 제품을 사업군으로 하는 앳홈은 현재 가전·침구·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내년에는 화장품 및 홈트레이닝 등 신규 시장에도 진출하며, 식품 분야에서도 이번 신의침향을 시작으로 건강식품 관련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국내 건강식품 시장을 보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니즈만큼 성분에 대한 불신이나 불안감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신의침향은 소비자들이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도록 기획 단계부터 개발 전 과정에 걸쳐 그 어떤 제품보다 꼼꼼하고 철저하게 검수하고 검증받은 제품이다. 앞으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