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토퍼 매트리스 론칭 이후 올 6월 에어메쉬 이불 새롭게 출시
· 9/3(일)까지 진행, 토퍼 매트리스와 에어메쉬 이불 동시 할인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자사 침구 브랜드 ‘자몬스’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몬스는 토퍼 매트리스와 사계절용 차렵이불로 구성돼 있다.
자몬스는 앳홈이 2018년 창업과 동시에 론칭한 브랜드로 첫 제품인 토퍼 매트리스로 잘 알려져 있다. 자몬스 토퍼 매트리스는 신체 부위별 맞춤 3D 입체패턴이 숙면을 돕는 것은 물론, 25kg/㎥의 최적의 밀도 및 내구성을 갖춰 오래 사용해도 꺼짐 현상이나 허리통증을 유발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자몬스 이불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친환경 국제인증인 오코텍스 (OEKO-TEX)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냉감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재 또한 통기성과 건조력이 뛰어난 에어메쉬(air mesh) 충전재를 사용해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냉감면과 보송면 양면소재 적용으로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끈적임이나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자몬스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자몬스 토퍼 매트리스와 에어메쉬 겉 커버, 알러지 방지 방수 속 커버, 보관용 결합벨트 등 풀세트와 에어메쉬 이불 또한 정가의 최대 58%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홍인진 앳홈 자몬스 BM은 “지난 5년간 자몬스에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에 이불 출시를 기념해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자몬스와 함께 보다 깊은 숙면과 편안한 휴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