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ome News

앳홈, 인기 유튜버 ‘미남재형’과 음식물처리기 ‘웰싱 더 라인’ 론칭 라이브방송 진행

2023-07-19

· 방송 중 구매 시 최대 21% 할인 및 한달 내 무상 반품 혜택 제공
· 가족 수가 많아 대용량 처리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 높아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인기 유튜버 ‘미남재형’과 자사 미생물형 음식물처리기 웰싱의 신제품 ‘웰싱 더 라인(Wellsing The Line)’의 론칭 라이브방송을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비쇼핑에서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미남재형’은 유부남의 일상을 다룬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남재형’을 통해 유머러스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며 현재 채널의 구독자 수가 36만 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중에게 친근한 유튜버이자 세 아이를 둔 다둥이 가정의 아빠로, ‘웰싱 더 라인’의 타깃층과 잘 부합한다는 점에서 이번 론칭 라이브방송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구매 시 자체 할인 및 쿠폰 증정, N포인트 적립, 구매 인증 혜택 등을 더해 최대 21%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충분히 제품을 체험한 후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방송 중 구매자에 한 해 한달 이내 100% 무상 반품 혜택도 제공한다.

‘웰싱 더 라인’은 앳홈의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웰싱’의 신제품으로 한국음식에 최적화된 특허 받은 미생물을 적용해 음식물 분해력이 뛰어나며, 기존의 어둡고 투박한 제품과 달리 화이트톤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이다.

김형균 앳홈 웰싱 BM은 “음식물처리기가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특히 가족 수가 많아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가정에서 ‘웰싱 더 라인’처럼 대용량 처리가 가능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론칭 라이브방송이 탁월한 성능은 물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웰싱 더 라인’만의 강점을 전달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보기